이번생은 처음이라 14회 정소민 코트 패션 정보 (윤지호 옷)
- 카테고리 없음
- 2021. 1. 17. 21:02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패션 정보 윤지호 옷
2017년 드라마이지만, 넷플릭스로 편입되면서 핫하게 떠오르는 희대의 명작 '이번생은 처음이라', 다들 보셨나요? 정소민(윤지호 역)과 이민기(남세희 역)의 코믹하면서도 애절한 연기에 빠져드는데요.
단연 연기뿐만 아니라, 이 커플의 패션도 상당히 주목할 만 합니다. 특히나 정소민 코트는 매 회차마다 핫이슈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여러 코트 중 14회에 나왔던 정소민 코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14회 그 장면 다시보기
"이제 우리 계약을 그만 종료했으면 좋겠어요." 남세희와 윤지호가 함께 집으로 와서 서로에게 말을 꺼냈는데요. 남세희는 마음을 먹고 고백을 하려고 했지만, 윤지호가 갑자기 계약 종료를 선언합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14회에 정소민은 복잡한 심경을 가지고서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요. 그 때 입고 있었던 회색빛 캐시미어 코트가 너무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무릎까지 루즈하게 떨어지는 내츄럴한 핏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이 코트의 매력입니다. 베이직한 스타일로써 어떠한 이너, 바지와 함께 피팅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게다가 코트와 함께 입은 하늘색 목폴라와 색감, 디자인 매칭이 너무 잘되어서 더욱 이뻐 보이는데요. 두께도 두꺼워서 봄가을 코디는 이 코트 하나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제품정보
이번생은 처음이라 14회 정소민 코트는 뮤제(MUSEE)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뮤제는 미니멀리즘을 베이스로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링을 뽐내고 있는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이주현' 님의 브랜드입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 정보
- 브랜드 : 뮤제 (MUSEE)
- 모델명 : Manet Wool Cashmere Blended Coat
- 색상 : Gray
- 사이즈 : 36(S), 38(M)
뮤제 코트는 핸드메이드 봉제 작업으로 제작됩니다. 즉, 모든 봉제 과정에 있어서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전문가가 직접 수작업으로 진행합니다.
이 코트의 소재는 메리노 울과 캐시미어를 블렌디드한 최고급 소재를 사용했으며, 캐시미어 혼방이기 때문에 은은한 광택감이 돌아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코트는 정소민 외에도 김선아, 황승언, 김보라, 김설희, 심소영 님이 착용을 했는데요. 이렇게 많은 셀럽들이 공석 및 사석에서 뮤제 코트를 입으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만, 17년 제품이다 보니 현재 재고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재고가 없다면 디자인이 비슷한 제품이라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